에버랜드 마케팅사례(instance)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4:05본문
Download : 에버랜드 마케팅사례분석.ppt
Download : 에버랜드 마케팅사례분석.ppt( 97 )
에버랜드,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 에버랜드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버랜드 마케팅사례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에버랜드 마케팅사례(instance)analysis(분석)
에버랜드 마케팅사례(instance)analysis(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목 차
Ⅰ회사intro
1-1. 기업intro (삼성에버랜드)
1-2. 기업intro (에버랜드)
Ⅱ경영책략
2. 環境(환경)分析
1) 외부, 내부 環境(환경)
2) 경쟁사 分析
3) SWOT 分析
3. 책략수립
1) BCG매트릭스로 본 에버랜드
2) 에버랜드 4P
3) 기업文化 재정립
4) 준비된 서비스
5) 내부고객인 종업원에 대한 투자
6) 유원지에서 종합 테마파크로의 변신
4. 책략실행
1) 서비스 부문
2) 종업원에 대한 투자
3) 무결점 서비스 6sigma
5. 평가
Ⅲconclusion
6. conclusion
삼성 에버랜드(주)
삼성 에버랜드(주)
☞기업 vision
`생활에너지를 창출하는 서비스 선도기업`
삼성 에버랜드(주)
☞사업분야
리조트 사업
리조트 사업부문
삼성 에버랜드(주)
☞사업분야
자산관리 사업
삼성 에버랜드(주)
☞사업분야
유통 사업
삼성 에버랜드(주)
☞사업분야
자산관리 사업
삼성 에버랜드(주)
☞사업분야
골프 文化 사업
에버랜드의 경영이념 “삼간(三間)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시간과 공간의 무한한
가치를 창조해 나가자는 취지
“서비스 산업은 인류 평화 산업”
서비스는 삶의 질을 결정하는 key point(핵심) 요소
1. 기 업 소 개
1. 기 업 소 개(계속)
1976. 04 자연농원 개장
1996. 03 자연농원, 에버랜드로 BI변경
1997. 12 세계 테마파크 7위 선정
2000. 09 KCSI 테마파크부문 6년 연속 1위(95~2000)
2000. 12 고객만족 경영 명예의 전당 헌정
2001. 05 누계 입장객 1억 명 돌파
2003. 07 한국 서비스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SQI) 테마공원 부문
4년 연속 1위 기업선정 ? 한국 표준협회
2. 환 경 분 …(省略)
에버랜드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