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rnal.co.kr [경영학] 배너광고 - 유치사이트유형, 광고제작원칙, 事例(사례)분석 등.. > journal3 | journal.co.kr report

[경영학] 배너광고 - 유치사이트유형, 광고제작원칙, 事例(사례)분석 등.. > journa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ournal3

[경영학] 배너광고 - 유치사이트유형, 광고제작원칙, 事例(사례)분석 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20:35

본문




Download : [경영학] 배너광고.hwp





이러한 움직임들이 검색 사이트, 언론 사이트 등, 네티즌들의 왕래가 잦은 사이트를 중심으로 깃발(Banner)을 꼽는 작업을 처음 하게 되었습니다.
네티즌들인 이러한 검색 서비스를 통하여 원하는 정보를 찾기 처음 했고, 하루 10만여개의 사이트들이 새로이 등장하는 인터넷(Internet) 비즈니스 업계에서는 단순한 카테고리에의 등록보다 더 강력한 사이트 프로모션의 방법을 찾기 처음 했습니다.[경영학] 배너광고 - 유치사이트유형, 광고제작원칙, 事例(사례)분석 등..

Download : [경영학] 배너광고.hwp( 49 )





배너 광고

[ 목차 ]

Ⅰ. 배너 광고란?

Ⅱ. 배너 유치 사이트 유형
1. 검색 사이트 & 언론(신문, 방송)사 사이트
2. 인터넷(Internet) 광고 전문 사이트
3. 일반 정보 제공 사이트 (Content Provider)
4. online 게임 사이트
5. online 커뮤니티 사이트
6. 이메일 광고

Ⅲ. 배너 광고의 제작 원칙
1. 타켓을 명확히 하라
2. 좋은 위치를 선점하라
3. 질문을 던지고 초대를 해라
4. 움직이는 배너를 개발해라
5. 클릭으로 인해 얻어지는 이익을 명확히 제시해라
6. 최소한 2주 간격으로 혹은 2개 이상의 배너를 순환시켜라
7. 가장 익숙한 것이 efficacy적이다
8. 평가를 두려워 하지 마라
9. 밝고 화려한 축제를 열어라
10. 카피는 간단 명료하게 써라
■ Olean사의 instance(사례) (http://www.olean.com/)

Ⅳ. 우수 배너 instance(사례) 分析(분석)
1. 필립스
2. 매크로미디아
3. BORDER.COM
4. Forbes
5. IBM

Ⅰ. 배너 광고란?


<그림#1>

1994년 스탠포드대학의 Filo와 Yang이 Pet Project라는 이름으로 Yahoo라는 검색서비스를 실시하기 처음 한 후, InfoSeek (http://www.infoseek.com/), Lycos (http://www.lycos.com/) 등의 검색 서비스들이 대거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1996년 미국에서 웹상에서 배너를 유치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한 업체들의 모임인 IAB(Inte…(투비컨티뉴드 )
[경영학]%20배너광고_hwp_01.gif [경영학]%20배너광고_hwp_02.gif [경영학]%20배너광고_hwp_03.gif [경영학]%20배너광고_hwp_04.gif [경영학]%20배너광고_hwp_05.gif [경영학]%20배너광고_hwp_06.gif

[경영학] 배너광고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설명
다. , [경영학] 배너광고 - 유치사이트유형, 광고제작원칙, 사례분석 등..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배너광고
경영학,배너광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학] 배너광고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6,75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ourna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