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캠페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6:15본문
Download : PR캠페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PR캠페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8 )
PR캠페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PR캠페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PR캠페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PR 캠페인 비평
_SLIDE_2_
PR의 정이
기업, 제품, 서비스 또는 이들의 가치, 구매자, 유망고객 이해 관계자에 대한 조직의 활동 등과 관련된 감정, 견해 , 신념 등에 影響을 주기 위해서 기사화(Publicity)할 수 있는 방법이나 기타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Non-paid)형태의 촉진(Promotion)과 정보를 활용하는 방법을 찾는 커뮤니케이션 관리의 한 형태
AMA(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_SLIDE_3_
Grunig의 우수theory
1992년 theory 발표 이후 많은 기업들의 홍보행태가 變化(변화)됨
PR이 marketing 4P의 하위 개념(槪念)에서 상위 개념(槪念)으로
기업의 중심이 기존 매출, 이윤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과
같은 수명 중심으로 전환
Exellence Theory
_SLIDE_4_
PR
소비자
government
지역사(歷史)회
NGO
_SLIDE_5_
flight(항공)기 운항 중 발생하는 CO2의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대한flight(항공)의 環境(환경) 캠페인으로 2xxx.2.16일부터 시행되고 있다아
대한flight(항공) SKY 캠페인
대한flight(항공)의 깨끗한 하늘을 위한 작은 움직임
저 탄소
녹색운항
숲 가꾸기
친環境(환경) flight(항공)기
_SLIDE_6_
숲 가꾸기
대한flight(항공) SKY 캠페인
대한flight(항공)의 깨끗한 하늘을 위한 작은 움직임
대한flight(항공) 숲 가꾸기
녹색지구를 꿈꾸며 몽골, China, 미국 LA까지
세계에서 펼치는 대한flight(항공)의 식림산업
_SLIDE_7_
대한flight(항공) SKY 캠페인
대한flight(항공)의 깨끗한 하늘을 위한 작은 움직임
저 탄소
녹색운항
A380 도입
2xxx년 부터 현재 장거리 주력 기종인 B747~400보다 37% 더 조용한 A380 도입
인프라
flight(항공)기 기술 개발 투자로 flight(항공)기 소음은 과거 40년 대비 75%이상 감소
지역소음 방지대책 지원
국내외 공항 주변지역의 소음방지 대책 추진을 위해 매년 약 40억 원의 소음부담금 지원
이착륙절차 개선
…(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PR캠페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PR캠페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PR캠페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