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0:40
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동론 발표.pptx
.
자기 자신을 alteration(변화) 시키는 편이 타인을 alteration(변화) 시키려고 하는 것보다 훨씬 효율적이다. 비록 그것이 타인에 대상으로하여 당신의 마음을 통과하는 작고 검은 사고가 던지는 그림자일지라도 말입니다.
미소는 직장에서 당신의 처지를 좋게 하고, 부모로서도 효과(效果)적인 부모가 되게 하고, 人生(인생)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3. 당신 자신을 alteration(변화) 시킨다.
“저 사람이 조금만 솔직해졌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많은 경우, 그들은 자기의 존재 방식을 설득하고 정당화하여, 어떻게든 그대로 있으려고 필사적인 노력을 한다.소비자,행동론,발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발표
_SLIDE_2_
설득이란
설득은 목적에 관련된 표현으로 나의 의지대로 남의 마음에 effect(영향) 을 미치고자하는 의미.
설득이란 다른 사람의 의지를 유발하기 위하여 감성에다 이성을 결부시키는 수단이다. 그러나 사랑…(skip)
소비자 행동론 발표 , 소비자 행동론 발표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행동론 발표






설명
Download : 소비자 행동론 발표.pptx( 59 )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행동론 발표
소비자 행동론 발표
다.
불쌍하게 여기는 마음, 그것은 사랑의 일부임에는 틀림없다. 2.타인을 alteration(변화) 시킨다.
인간 관계를 alteration(변화) 시키는 세 가지 방법
_SLIDE_5_
6
CONTENTS
CONTENTS
CONTENTS
1 자기 자신의 삶을 alteration(변화) 시키는 기술
7
9
8
당신 자신을 alteration(변화) 시키는 출발점
타인을 용서한다는 것은 타인에게 무언가를 주는 것
어떻게 하면 타인을 사랑할 수 있는가
사랑, 그것은 사고이자 행동이다
alteration(변화) 시키기 쉬운 부분, 그것은 당신의 마음가짐입니다
타인을 용서한다는 그것은 항상 당신의 일부를 타인에게 넘겨주는 것을 뜻합니다. - 베이컨
오늘날과 같은 감성시대에는 더욱 중요한 지적
_SLIDE_3_
1
자기 자신의 삶을 alteration(변화) 시키는 기술
_SLIDE_4_
1
CONTENTS
CONTENTS
CONTENTS
CONTENTS
1 자기 자신의 삶을 alteration(변화) 시키는 기술
5
2
4
3
대부분의 사람들은 타인이 변하기를 기대한다
타인은 왜 쉽게 변하지 않는가
왜 당신이 변해야만 하는가
미소는 당신을 멋지게 alteration(변화) 시켜준다
1. 상황을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