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VS 사람`을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1:12
본문
Download : `사람 VS 사람`을 읽고.hwp


다. 그렇다고 해서 인물들의 풍경을 스케치하는 지은이의 글-붓이 포폄을 포기하는 것은 아닐것이다.Kn2020503_사람VS사람을읽고 , `사람 VS 사람`을 읽고서평서평감상 ,
Download : `사람 VS 사람`을 읽고.hwp( 77 )
순서
`정혜신`저술 「사람 vs 사람 : 정혜신의 심리평전 II」책을 읽고쓰기 기술한 感想文(감상문) 입니다. 두 사람은 대중을 감화시키는 놀라운 힘을 지녔다는 점에서 같다. 그러나 이 두 사람을 하나로 묶는 더 결정적 이유는 ꡐ부성콤플렉스ꡑ다. . 어떤 그림은 조금 어두운 편이고 어떤 그림은 다소 밝은 편이다. 이명박-박찬욱, 정몽준-이창동, 박근혜-문성근, 심은하-김민기, 이인화-김근태, 나훈아-김중배, 김수현-손석희, 김대중-김훈 들이 이 상담실에 불려 들어온 짝들이다. 해당 도서의 독후감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정치·언론·문학·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 유명인사들의 내면 풍경이 펼쳐진다.
,서평,서평감상
설명
서평감상/서평
〈사람 vs 사람〉은 같은 작업의 연장선상에 있는 두 번째 책이다. 해당 도서의 讀後感이 필요한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너무나 강력해서 범접하…(skip)
Kn2020503_사람VS사람을읽고쓰기
`사람 VS 사람`을 읽고쓰기
`정혜신`저술 「사람 vs 사람 : 정혜신의 심리평전 II」책을 읽고 기술한 감상문입니다. 객관과 공정은 사람을 analysis(분석) 하는 지은이의 기본 자세다. 앞의 책이 남자들만을 대상으로 했던 것과는 달리 이번 책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함께 등장한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렇게 그리는 것이 공정하다고 지은이는 믿는다. 박근혜는 절제된 ꡐ품새ꡑ로, 문성근은 폭발적 언변으로 대중을 사로잡는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책에서 지은이의 전공이 가장 두드러지게 표출된 것이 정치인 박근혜와 영화인 문성근을 대비한 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