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KIA,글로벌해외기업마케팅,노키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10:10
본문
Download : NOKIA,글로벌해외기업마케팅,노키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docx
1979년, 당시 핀란드 TV제조업계를 선두 하던 기업과 합작하여 라디오 텔레폰 회사인 Mobira Oy를 설립하고, 1984년 휴대 가능한 Mobira Talkman 전화기를 출시했다. 1967년, 노키아는 고무, 케이블, 삼림, 전자, 발전분야로 5가지 사업 영역을 구축하였다. 1994년 출시한 노키아 2110 모델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1999년에는 모토로라는 제치고 세계 1위 휴대전화 제조업체가 되었다. 1871년 그는 두 번째 회사를 Nokianvirta 강 둑 근처에 세운 뒤, 회사 이름을 Nokia Ab이라고 지었다. 노키아는 그가 재직하는 동안 세계적인 이동통신 기업으로 명성을 얻게 된다 같은 해, 노키아는 첫번째 GSM 휴대전화인 노키아 1xxx을 출시했다. 1960년, 휴대 전화 사업의 초석이 될 전자工學 파트를 신설한 뒤 1962년 노키아는 케이블전자 산업에 주력하여 자사 첫 전자 제품인 물결의 움직임 analysis 기기를 선보였다. 두…(생략(省略))
NOKIA,글로벌해외기업마케팅,노키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순서
Download : NOKIA,글로벌해외기업마케팅,노키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docx( 31 )
다.
key point(핵심) 전술
노키아 전술은 크게 세가지 부분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첫 번째 전술은 Microsoft와 협력 관계하에 윈도우 폰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폰을 출시하여 시장을 선두하는 것이다. 1898년, Eduard Polon는 노키아 고무 산업을 스타트하였고, 1912년에는 Arvid Wickstrom가 전자 산업을 스타트하였다. 2005년, 노키아는 N시리즈를 선보였고, 같은 해 10억 번째 휴대전화가 판매되었다. 2xxx년 10월, 이에 대한 결과로 노키아 Lumia 800, 710 모델이 출시되었고 2012년 초에는 같은 시리즈 900, 610 모델이 출시되었다. 1992년, CEO로 취임한 Jorma Ollila는 고무, 종이, 타이어 등의 사업 부문을 정리(整理) 하고 이동전화 단말기와 정보통신 사업에 집중했다.
레포트/경영경제
NOKIA,글로벌해외기업마케팅,노키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NOKIA,글로벌해외기업마케팅,노키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NOKIA 글로벌해외기업마케팅 노키아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NOKIA,글로벌해외기업마케팅,노키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NOKIA,글로벌해외기업마케팅,노키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 기업 해외 진출 사례(instance) 보고서
NOKIA
노키아 紹介(소개)
역싸
노키아는 1865년 광산 공업자 Fredrik Idestam이 핀란드 남서지역에 설립한 종이 회사로부터 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