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커피의 기업紹介와 marketing analysis(분석) ,기대점 및 한계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20:16
본문
Download : 이디야 커피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기대점 및 한계점.pptx
순서
설명
_SLIDE_1_
이디야 다방
_SLIDE_2_
서론
(1)선정동기
(2)기업intro
본론
(1) 환경analysis
(2) STP
(3) 4P
結論(결론) 기대점과 한계점
_SLIDE_3_
서론
(1)선정동기
_SLIDE_4_
서론
(2)기업intro
2013년 커피전문점 최초 1000호점 돌파
2017년까지 2000호점 목표(goal)
상생의 경영철학 (고객 가맹점주 협력사 - 본사)
_SLIDE_5_
본론
(1)환경analysis - 거시적 환경
① 실버산업의 성공가능성
베이비 부머는 자산과 소득수준이 높다
_SLIDE_6_
본론
(1)환경analysis - 거시적 환경
② 베이비 부머 세대의 특징
액티브 시니어의 등장
_SLIDE_7_
본론
(1)환경analysis - 거시적 환경
② 베이비부머 세대의 특징
_SLIDE_8_
본론
(1)환경analysis - 거...
_SLIDE_1_
이디야 다방
_SLIDE_2_
서론
(1)선정동기
(2)기업intro
본론
(1) 환경analysis
(2) STP
(3) 4P
結論(결론) 기대점과 한계점
_SLIDE_3_
서론
(1)선정동기
_SLIDE_4_
서론
(2)기업intro
2013년 커피전문점 최초 1000호점 돌파
2xxx년까지 2000호점 목표(goal)
상생의 경영철학 (고객 가맹점주 협력사 - 본사)
_SLIDE_5_
본론
(1)환경analysis - 거시적 환경
① 실버산업의 성공가능성
베이비 부머는 자산과 소득수준이 높다
_SLIDE_6_
본론
(1)환경analysis - 거시적 환경
② 베이비 부머 세대의 특징
액티브 시니어의 등장
_SLIDE_7_
본론
(1)환경analysis - 거시적 환경
② 베이비부머 세대의 특징
_SLIDE_8_
본론
(1)환경analysis - 거시적 환경
③ 포화상태인 커피시장
_SLIDE_9_
본론
(1)환경analysis - 거시적환경
③ 포화상태인 커피시장
_SLIDE_10_
본론
(1)환경analysis - 거시적환경
④ 국내커피시장의 연령별 시장 analysis
20~30대 :
유명커피전문점을 선호
40대 이상 : 소형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나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곳을 선호
`자료(資料) : SK마케팅 컴퍼니`
_SLIDE_11_
본론
(1)환경analysis - 거시적환경
④ 국내커피시장의 연령별 시장 analysis
⑴조회 수, 클릭 수 바탕으로 비교한 결과, 30대가 커피에 대한관심도가 가장 크다
⑵커피 키워드에 대한 기사 조회 수 상대 비교 analysis 결과, 40,50세대와 여성이 平均(평균) 대비 많은 관심을 보였다
⑶연령 성별 조합analysis에서는 50대 여성, 50대 남성, 40대 여성의 관심이 높았다
⑷기호 식품으로서 커피믹스가 중년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_SLI…(skip)






이디야 커피의 기업紹介와 marketing analysis(분석) ,기대점 및 한계점
이디야 커피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기대점 및 한계점 , 이디야 커피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기대점 및 한계점경영경제레포트 , 이디야 커피 기업소개와 마케팅 기대점 한계점
이디야 커피의 기업紹介와 marketing analysis(분석) ,기대점 및 한계점
Download : 이디야 커피의 기업소개와 마케팅 분석,기대점 및 한계점.pptx( 57 )
이디야,커피,기업소개와,마케팅,기대점,한계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